2024-11-24 20:40 (일)
건조의민족, 미니 빨래 건조기 원룸 필수템으로 선보여
상태바
건조의민족, 미니 빨래 건조기 원룸 필수템으로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6.04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혼자 사는 소비자를 위한 가전이 늘어나고 있다. 1인 가구에 부담없는 작은 사이즈의 의류관리기 및 빨래건조기 등이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미니 가전 브랜드 건조의민족이 의류관리 기능이 탑재된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건조의민족 미니건조기는 신제품으로 빨래 건조와 탈취, 살균을 비롯해 의류관리 기능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미니건조기이다. 특히 스타일러 등에 적용된 동일한 의류 관리 기능이 탑재되어 의류, 운동화, 마스크 등을 매일 간편하게 살균해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실제로 항공기에서 사용하는 최고 사양의 PTC 히터를 적용해 옷감의 손상 없이 빠르고 효율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그리고 UV - C램프를 적용했다

또한 따로 배관을 설치할 필요가 없는 제품으로 콘센트만 꽂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5중 필터링 시스템으로 미세먼지, 보풀, 진드기까지 걸러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옷을 입을 수 있다. 필터는 분리가 되어서 청소기나 솔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청소를 해주면 된다. 

건조의민족 관계자는 "네이버 의류건조기 카테고리에서 1위를 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져주는 만큼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된 제품을 통해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고객 만족을 위해 전국적인 A/S망으로 2년 무상 A/S 보장과 함께 한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건조의민족'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