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10 (금)
[데일리시큐 웨비나] MDR 서비스와 기업 정보보안…오늘 오후 2시 개최
상태바
[데일리시큐 웨비나] MDR 서비스와 기업 정보보안…오늘 오후 2시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18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시청 가능...MDR 보안 이슈에 대해 트랜드를 파악할 수 있는 1시간
오늘 오후 2시~3시 데일리시큐 웨비나. 누구나 시청 가능.
오늘 오후 2시~3시 데일리시큐 웨비나. 누구나 시청 가능.

오늘 3월 18일 오후 2시~3시 국내 대기업·중소기업 정보보안 실무자를 대상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MDR(Managed Detection & Response, 매니지드 탐지 및 대응) 서비스’를 주제로 데일리시큐 온라인 세미나(웨비나)가 개최된다. 아래 링크를 통해 누구나 접속 참관 가능하다.

이번 웨비나에 참석한 기업 보안담당자는 세미나 종료후 설문지를 제출하면 1시간 보안교육 이수증도 발급 받을 수 있다.

엔드포인트 보안 영역의 EDR, 네트워크 보안 영역의 NDR 그리고 그 이외의 모든 영역에서 발생하는 위협을 통합하기 위한 XDR 등이 탐지와 대응에 초점을 둔 대표적인 보안분야다. 더불어 좀 더 자동화되고 능동적인 대응을 위해서 정말 다양한 외부의 위협 인텔리전스 연동과 SOAR 솔루션의 도입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수년간 발전해 온 EDR, NDR, XDR, SOAR와 같은 솔루션들을 현업에서 쉽게 적용하지 못하는 원인을 살펴볼 예정이다.

웨비나 강연자로 나서는 권영목 파고네트웍스 대표는 “보안솔루션은 도입했지만 그 솔루션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부분이 기업 보안실무자들이 실질적으로 갖고 있는 고민거리들”이라며 “MDR 서비스를 활용해 이런 고민들을 어떻게 해소할 수 있는지 그리고 MDR 서비스가 기존 보안 관제서비스와는 어떻게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말해 보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MDR 서비스 웨비나는 공공·기업 정보보안실무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등록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데일리시큐 주최 MDR 서비스 웨비나◀

-일시: 2021년 3월 18일(목) 오후 2시~3시 (1시간)

-대상: 공공·금융·기업 정보보안 실무자라면 누구나

-보안교육: 설문지 제출시 1시간 교육이수증 발급(CISO/기업 보안담당자 보안교육)

-사전등록: 클릭

-웨비나 접속링크: 클릭 (오늘 오후 1시 55분부터)

(크롬접속 권장/누구나 시청가능)

-설문링크: 클릭

-경품: 스타벅스 커피 100명 / 헤이주스 20팩 10명


[데일리시큐 다음 웨비나]

EDR 솔루션 웨비나 무료등록: 클릭

-2021년 3월 29일(월) 오후 2시~3시 개최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