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바푸리’가 런칭한 밀키트 브랜드 ‘담짜’가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현재 비대면 생활이 확산되면서 집에서 손쉽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간편조리식인 밀키트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바푸리 담짜몰은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메뉴를 밀키트로 맛볼 수 있도록 신선한 퀄리티의 재료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의 밀키트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함박스테이크+파스타는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로 나눠진 2가지 구성이다. 두 파스타 모두 수제 소고기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를 곁들여 충족한 식사가 될 수 있도록 했다.
육즙이 가득한 두툼한 함박 패티와 2인분이 먹을 수 있는 넉넉한 파스타, 브라운브레드까지 조합해 실제 이탈리아 식당의 메뉴에 가깝도록 구현했다. 패티를 굽고 파스타면을 삶아 조리하는 간단한 15분 정도의 과정을 거치면 완성된다.
아울러 바푸리 담짜몰은 현재 타임이벤트와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규가입자의 경우 무료배송을 포함해 최대 1만원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바푸리 담짜몰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서 밀키트 시장이 확대되고 있으나 메뉴의 제한으로 인해서 소비자들의 다양성을 충족하기는 어려웠던 상황에서 이처럼 간단 조리할 수 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밀키트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