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30 (금)
인젠트, 오픈소스 DBMS eXperDB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인젠트, 오픈소스 DBMS eXperDB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21 2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ZENT eXperDB 밋업 가입 시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

IT 솔루션 전문기업 인젠트(대표 장인수)는 PostgreSQL 기반 오픈소스 DBMS인 INZENT eXperDB의 신규 홈페이지를 15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INZENT eXperDB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의 전반적인 특징과 구축 사례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커뮤니티를 통해 eXperDB 운영 및 구축에 대한 궁금증을 내부 개발자 및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개발자 및 업계 종사자를 위해 오픈소스 DBMS의 최신 트렌드 및 인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실제 솔루션 적용 및 활용을 돕기 위한 온오프라인 교육, 밋업 신청 기능도 선보인다. 교육 및 밋업 세션에서는 INZENT eXperDB의 기반이 되는 PostgreSQL을 비롯해 eXperDB 전반에 대한 교육을 실제 개발자에게 받을 수 있다.

인젠트는 홈페이지 오픈 이후 약 2주 동안 밋업 그룹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수)까지 INZENT eXperDB 밋업 그룹에 가입한 인원에게는 선착순으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인젠트는 다음 달 13일에서 15일까지 ISS 2020 LIVE가 개최한다. 둘째 날인 14일은 INZENT eXperDB 데이로 postgreSQL Core Team 멤버인 Peter Eisentraut의 세션과 Major Contributor인 Peter Geoghegan과 함께 하는 간담회가 준비되어 있다.

인젠트 장인수 대표는 “여러 고객이 편리하게 INZENT eXperDB 관련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궁극적으로는 단순 정보 전달의 채널이 아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성장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