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5 18:20 (수)
다이어트 없이 몸짱되기? 식스패드면 가능
상태바
다이어트 없이 몸짱되기? 식스패드면 가능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0.14 09: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기 좋은 건 둘째고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가 시급한 사람들이 있다. 꼭 건강 때문이 아니어도 외모를 가꾸기 위해, 탄력있는 몸을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다이어트 운동에 돌입하는 사람들도 많다.
 
건강상의 문제로 다이어트가 필요한 경우나 몸짱으로 거듭나려는 경우 맨몸운동이나 집에서 하는 근력운동만으로는 충분한 효과를 거둘 수 없다. 운동이 지속적으로 이뤄지기도 어렵고, 지속적으로 이뤄진다해도 이러한 운동을 통해서는 외모에 변화를 주는 속근보다지근 위주로 발달하기 때문이다.
 
외모와 관련된 속근은 자신이 낼 수 있는 최대치 힘의 75% 정도의 무거운 부하까지 가해야 만들어질만큼 만들기가 어렵다. 힘이 들기 때문에 지속하기도 어렵고,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부하가 어느 정도에 해당하는지 전문가의 도움이 없다면 가늠이 힘들다.
 
그런데 이러한 속근을 효과적으로 단련시키는 트레이닝법이 전기자극으로 근육을 단련하는 EMS 트레이닝이다. 몸의 부담은 줄이고 운동하기 힘든 사람들을 돕는 EMS트레이닝은 운동과학 분야에서 잘 알려진 트레이닝법으로 실제로 많은 운동선수들이 근육단련을 위해 사용하며, 운동부족을 해소하고 건강한 몸을 만들려는 사람들에게도 선호된다.
 
이와 함께 EMS 트레이닝을 돕는 트레이닝기어 식스패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식스패드는 붙이고만 있으면 EMS 트레이닝을 통해 자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근육이 직접 신호를 보내 운동을 시키면서 속근을 효과적으로 단련해준다. 기존 EMS 트레이닝 기기들은 저주파 특유의 통증 때문에 고주파를 사용하여 EMS 트레이닝의 효과가 떨어졌지만 식스패드는 독자적인 CMM 펄스를 개발해 저주파 특유의 찌릿찌릿한 통증을 없애는데 성공, EMS트레이닝에 가장 적합한 주파수로 알려진 20Hz를 사용해 효과적인 트레이닝이 이뤄진다.
 
세계 최고의 연구진이 이끌어낸 EMS이론과 독자적인 기술,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의 트레이닝 이론에서 탄생한 식스패드는 복부에 사용하는 Abs Fit과 허리와 팔, 다리 등에 사용하는 Body Fit을 목적별로 해당 부위에 붙이면 웜업부터 쿨다운까지 자동으로 근육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작동되면서 근육을 단련해 탄력을 준다. 굶어도 살이 잘 빠지지 않거나 근육이 잘 생기지 않는 신체부위의 부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며, 중년 이후 하체에 근육이 약해져 가는 고민도 해결할 수 있다.
 
유연성이 높은 실리콘으로 얇게 제작되어 몸에 딱 맞게 핏 되고, 옷 위로 티가 나지 않으며, 가벼운 무선형 설계로 언제 어디서든지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제품 및 구입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tgsixpad.co.kr/services/news.php)를 통해 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