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그룹은 강남에 IT학원인 ‘메가 IT아카데미’를 지난 21일 런칭 및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가IT아카데미에서는 100% 실무자가 진행하는 수업으로 기존 IT학원과의 차별성을 경쟁력으로 IT업계에 새로움 움직임이 될 전망이다.
메가IT아카데미 정선화 원장은 "IT도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이 하면 다르다"라는 자신감있는 슬로건과 함께 "강의 후 피드백 진단을 통해 국내 유일의 평가기반 수업을 도입하여 4차산업혁명시대에 IT업계의 나침반이 될 것"이라고 개원 포부를 밝혔다.
메가IT아카데미는 7월 여름방학 첫 개강을 한다. 교육 과정으로는 IT특성화 고등학교입시, 웹개발자, 정보보안 전문가,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보안, 웹 보안,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CCNA, CCNP, C언어, C++, C#, 자료구조, JAVA, JSP, 안드로이드, Spring,리눅스,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딥러닝, 머신러닝 등으로 구성돼 있다.
메가IT아카데미는 강남역 4번출구(한국빌딩 8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개별 상담실과 학생들의 휴게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계열사와 같은 건물에 위치해 있다.
메가 IT아카데미는 여름방학 할인, 오픈이벤트, IT고등학교 서류면접할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관련문의는 해당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