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와 MOU 체결

2020-01-16     길민권 기자
(왼쪽부터)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장재호)와 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급격히 성장 중인 클라우드 기반의 4차 산업혁명 시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운영 및 구축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라우드 컨설팅 및 PoC 를 지원하며, 퀘스트소프트웨어와의 협력을 통해 인프라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부분에서도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에서 안정적인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를 제공하여 금융사의 경우 전자금융감독 시행 규칙 동의 컴플라이언스에 대응할 수 있게 지원한다. 운영체제를 MS 윈도우 7에서 MS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MS 윈도우기반 사용자 계정 통합 관리 서비스 기능인 AD 및 Azure AD에 대한 보안 및 전용 복구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이다.

베스핀글로벌의 유호정 공공금융사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공공, 금융, 교육, 제조 및 의료 분야에서의 사업 모델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도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2020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안내]

-주최: 데일리시큐

-후원: 정부 유관기관

-참관객: 공공•금융•기업CISO, CSO, CPO 및 정보보안 담당자 및 보안연구가 등 300명

-일시: 2020년 2월 5일 수요일

-장소: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대회의실

-참관비용: 11만원(VAT 포함)

-교육이수: 7시간 정보보호 교육 이수 가능(정부/공공/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