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ㆍ휴대용 네블라이저 ‘메이크맨 네블라이저’, 20%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 제공
해가 갈수록 대기환경이 악화되고 고농도 미세먼지의 기세가 커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각종 유해물질을 머금고 대기 중에 머물러 있다가 피부나 호흡기 등을 거쳐 혈관 속을 돌아다니며 온갖 중금속 등을 전신에 퍼뜨린다. 이러한 미세먼지는 호흡기에 영향을 주어 폐렴, 천식, 기관지염 등을 유발, 악화시킬 수 있다.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로 인해 호흡기 질환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지며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 하나인 네블라이저(Nebulizer)는 액체 형태의 약물을 잘게 쪼개 미세한 입자로 만드는 의료기기로, 천식을 비롯한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도움을 준다. 특히 가정용 네블라이저는 밤이나 새벽에 발생할 수 있는 급성 증상에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용품 판매점 메이크맨에서 ‘메이크맨 네블라이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를 통해 메이크맨 네블라이저를 구입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가정용 네블라이저 메이크맨 네블라이저는 고주파 신호를 MESH로 출력한 후 약액을 분무화하여 전달하는 초음파 흡입기다. 본체 구매 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대, 소 사이즈가 동시 제공되며 충전할 수 있는 전용 USB 케이블, 보관 가방이 기본 구성으로 제공돼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휴대용 네블라이저 메이크맨 네블라이저의 분무속도는 분당 0.2~0.8ml 수준으로 상황에 따라 소량분무, 적정분무, 대량분무 등 분무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수용 가능한 약액 용량은 최대 8ml이며 분무 입자 크기는 2.2㎛ ±25%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여러 방향으로 사용 가능해 누워있는 환자나 아이를 안고 있는 중에도 이용해볼 수 있으며 USB 케이블을 사용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메이크맨 네블라이저의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 게임과 함께 제공돼 블루투스 연동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모든 운영 체제를 지원하며 게임을 통해 분무 속도 조절 등의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다. 흡입과 동시에 게임이 시작되고 종료 후 게임 점수와 투여량을 표시해주기 때문에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메이크맨 관계자는 “메이크맨 네블라이저는 블루투스를 통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치료 효과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며, “작은 사이즈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것은 물론 사용 방법이 간단해 기관지염이나 폐렴, 천식 등 호흡기 질환을 가진 환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메이크맨’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