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 ‘최고 임금 지급 정책’으로 전화영어 화상영어 A급 원어민 강사만 채용

2020-01-01     우진영 기자

이티폰이 ‘최고 임금 지급 정책’으로 화상, 전화영어 A급 원어민 강사를 채용해 퀄리티 높은 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필리핀 마닐라에 급증한 중국계, 일본계 강사교육센터들이 A급 원어민 강사들에게 높은 임금을 제시하면서 현지 원어민 강사들의 임금이 전반적으로 상승했다. 그 결과 올티가스를 떠나 세부, 바기오, 수빅, 클락 등 지방으로 이전하고 하청업체 파트타임 강사 모집을 확대하는 업체들도 등장하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서도 화상, 전화영어 교육업체 ‘이티폰’은 현지 강사직영센터를 통해 동종업계 최고 임금을 지급하는 정책으로 A급 원어민 강사만 채용하며 외국계 강사교육센터들과 경쟁 중이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트레이닝과 수업 모니터링으로 강사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티폰은 직장인 비즈니스 전화영어, 토익스피킹 전화영어, 어린이 화상영어 추천과정 등 다양한 화상, 전화영어 커리큘럼을 갖춘 교육업체다.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화상, 전화영어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화상, 전화영어 싼곳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각광받고 있으며, 독보적인 교육 노하우로 학습자의 영어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킨다.

화상, 전화영어사이트 가격비교 및 순위, 후기에서 호평받는 이곳은 비지니스전화영어, 오픽전화영어, 영어면접전화영어 등 모든 수업에 자체개발 교재를 사용하며, 글자 수를 2000바이트까지 작성할 수 있는 영작교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화상, 전화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웹 기반 스마트교육을 시행한다는 것도 강점이다.

이티폰 관계자는 “화상, 전화영어는 강사와 학생의 1:1 수업인 만큼 강사 역량에 따라 학습효과가 좌우되므로 A급 원어민 강사를 채용하고 이들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며 “미국인/영국인 전화영어, 캐나다 초등 화상영어 등에 관심을 갖고 자사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 수업을 수강하는 회원들을 위해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영어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북미/필리핀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 회화수업 전문 교육업체 이티폰은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화상, 전화영어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곳은 화상, 전화영어회화표현은 물론 각종 시사 정보까지 배울 수 있는 틴타임즈 영어신문 및 주니어타임즈 청소년영자신문 교육과정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이티폰 홈페이지에서 수강기간에 따라 최대 4개월까지 무료수업을 추가해 주는 이벤트와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각종 화상, 전화영어 교육콘텐츠를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