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카페 창업 큐리, 가맹점 모집 나서

2019-12-23     press

최근들어 퇴직 이후 노후 준비나 투자를 목적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창업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하루가 다르게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그 아이템만 해도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다. 

창업 전문가들은 “프랜차이즈 창업에서 중요한 브랜드 선택 기준은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지, 고정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할 수 있는지 여부다”라고 조언한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키즈카페 큐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큐리 키즈카페는 기존의 아이들만을 위한 놀이 공간에서 탈피하여 부모와 아이들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면서 동종 업계에서 보다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큐리 키즈카페는 운영비 절감을 위한 체계를 정비하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초보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적은 인원으로도 운영 편의성이 높아 인건비와 운영비를 모두 줄일 수 있다. 

이에 대해 한 프랜차이즈 전문가는 “보통 사업 희망자들이 고수익에 사로잡혀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항상 비용도 같이 고려해야 한다.”며 “저비용 고수익의 원리를 잡은 아이템이 진짜 뜨는프랜차이즈이다.”고 설명했다.

큐리키즈카페는 현제 은평뉴타운 직영점 오픈에 이어 구미점, 진해점, 다대포점 등 오픈 하였고 현제 이천하이닉스점, 인천가좌점, 충남당진점이 곳 오픈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큐리 키즈카페는 본사 지원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을 돕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