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니스 코리아, ‘M22 (엠투투) 클래스 유저 미팅’ 개최

M22의 다양한 활용법 공유를 주제로 열린 행사 성공리 마쳐

2019-12-17     우진영 기자

지난 12월 7일(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2층 카멜리아룸에서 글로벌 의료기기 브랜드 루메니스(Lumenis Ltd)가 개최한 ‘M22(엠투투) 클래스 유저 미팅(M22 class user meeting)’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국 지사인 루메니스 코리아(Lumenis Korea)가 혈관 및 색소 질환을 비롯해 여드름 치료와 마이봄샘 기능 저하로 인한 안구건조증 등 다양한 치료에 널리 쓰이고 있는 M22 IPL의 효과적인 활용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는 이미 M22를 사용하고 있는 많은 피부과·성형외과의 의료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IPL 장비를 개발한 루메니스의 M22는 미국 FDA로부터 안전성을 승인 받은 첨단 장비로 색소 및 혈관 질환은 물론,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되는 올인원 장비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진행된 M22 클래스 유저 미팅은 아름다운나라피부과 이상준 원장이 좌장으로 나섰으며 연자로 초빙된 고대 안산 병원 유화정 교수, 에스앤유피부과 김방순 원장이 총 4개의 강의를 이어 나가며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의 발표가 끝난 이후에는 질의 응답을 통해 고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도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루메니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M22의 활용법을 공유하고 고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M22 IPL의 효과적인 활용법을 알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