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서울시 9급 토목직공무원 132명 공채 선발대비 ‘슈퍼특가’ 프로모션 선보여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3월 21일 치러지는 서울시 제1회 추가 채용 임용시험에서 9급 토목직공무원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올해 6월 정기 공채시험을 통해 9급 토목직공무원을 선발 진행하였으나 합격자가 선발인원의 약 60%가량 미달됨에 따라 인력 확보를 위해 내년 추가 채용 공개경쟁시험을 통해 9급 일반토목직 132명(일반 112명, 장애인 7명, 저소득층 13명)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응시자격요건은 만 18세 이상이면 학력 및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시험과목은 국어, 영어, 한국사, 응용역학개론, 토목설계 등 총 5과목으로 치러진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내년 6월 정기 시험 이전에 치러지는 별도의 추가시험이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겐 응시 기회가 한 번 더 주어지는 합격을 위한 절호의 찬스”라며 “서울시 9급 토목직공무원 추가채용 선발인원이 지난 6월 정기 채용 시험의 3분의 2 수준의 인원인데다 지난 시험에서 토목직 전공과목 난이도 조정 실패로 합격자가 대거 미달됨에 따라 내년 상반기 추가채용 시험은 난도를 한층 낮춰 출제할 것으로 예상돼 공무원으로서 확실한 커리어를 쌓고 싶은 토목 관련 분야 전공생 또는 현직자들은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 볼 만하다”라고 전했다.
에듀피디가 서울시 추가 채용 시험에 맞춰 선보이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9급 토목직공무원 공채전형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된 전 과목 패키지 강좌를 선착순 400명 한정으로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초특가 할인 혜택’이다.
할인 혜택 외에도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생기초영어, 기초영어독해, 영어구문특강, 기초한국사, 한국사사료 등 공통과목 학습의 맥락을 잡는데 도움을 주는 ‘기초입문 특강 4가지’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의는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 과정 외에도 각 과목별 최신 ‘기출문제해설 강의’까지 폭넓은 구성이 더해져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 정리,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한 번에 완성해 실질 합격권 대의 실력을 단기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에듀피디 토목직공무원 토목설계 및 응용역학 전임 강태우 교수는 공학적 이해도를 바탕으로 빈출 핵심 개념을 확실하게 정리해주고 복잡한 계산문제의 풀이 시간을 단축하는 노하우와 반드시 맞춰야 하는 문제를 구분해 과락을 넘기고 기본점수 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합격 전략을 알려주는 것으로 호평 받고 있다.
2020년 서울시 제1회 추가 채용 시험 대비 9급 토목직공무원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각 과목별 무료 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