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사무실용 미니온풍기 추천제품으로 ‘클래슈어 온풍기’ 주목

2019-11-21     우진영 기자

오르락내리락 일교차가 큰 날씨가 되면서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었다. 아침 저녁으로는 물론이고 낮 시간대까지 차가운 바람과 영하로 뚝 떨어진 체감온도로 겨울이 된 것을 피부로 실감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몸과 마음을 녹여줄 난방기기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전기 온열기 중에서도 샤오미 난로, 따따베 온풍기, 토요토미 팬히터가 가장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샤오미 난로는 자연대류 난방 방식의 난로로 따뜻한 공기를 위로 회전시켜 공간 전체의 온도를 높여주며, ipx4 방수 등급으로 침수로 인한 손상을 방지해 욕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따따베 온풍기도 공기의 회전을 이용한 자연대류식 난방으로 32dB의 저 소음으로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하며, 벽걸이와 스텐드 형 이중으로 활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토요토미 팬히터는 에코모드가 있어 권장온도인 20도까지 설정온도를 서서히 낮추어 따뜻함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차일드락 기능과 대진 자동 소화장치인 표준안전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미니 온풍기, 전기 온열기로 눈길을 끌고 있는 ‘클래슈어 온풍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클래슈어 온풍기는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산소를 연소시키는 장식이 아닌, 전기에너지를 활용하여 열을 공급하는 무취, 무연의 PTC 방식으로 더욱 따뜻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클래슈어 관계자는 “클래슈어 미니온풍기는 비정상적인 과열 시 자동 전원 차단과 과전류 발생 시 전류를 차단해주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클래슈어 온풍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