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할인샵 쿨쿠리 전기장판 난방용품으로 인기몰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매서운 겨울 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시기를 앞당겨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1인용 전기장판을 구매하고자 알아보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전기장판은 다양한 크기 구성으로 집안 협소한 공간에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별도의 보일러 가동을 하지 않아도 된다. 앉아 있거나 누워있는 곳을 따뜻하게 가열할 수 있어 대체로 난방비 부담이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한 취위에 전기장판 추천 제품을 알아보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네이버 공식 스토어몰 365할인샵에서 판매중인 쿨쿠리 전기장판은 시간 당 30w의 저전력 제품으로 오랜 사용을 하더라도 많은 전기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불에 강한 난연 소재를 채택해 단열재로 사용했기 때문에 화재 발생의 위험이 보다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활방수 기능 및 방수코팅을 적용하고 있어 세척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365할인샵의 관계자는 “겨울 시즌에 맞춰 판매가 이루어지는 쿨쿠리 전기장판 시리즈는 싱글 전기장판과 2인용 전기장판 사이즈로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에 거주자들에게 적합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두꺼운 두께로 제작된 해당 제품은 등 배김이 적어 수면 환경에 민감한 소비자나 노인 세대의 사용에도 편리하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오랜 전기장판 사용으로 저온화상 증상으로 병원을 찾거나 유해 전자파 발생에 대해서 걱정을 하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다.
1인용 전기장판 제품 중에서는 가열하는 소재 특성상 전자파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이러한 외국산 저가 제품에 대한 구매 주의가 필요하다.
쿨쿠리 전기장판은 100% 국내 제작으로 무자계열선을 사용해 전자파없는 전기장판으로 알려지며, 전자파 발생을 줄이고 반대로 열 효율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1. 2중 모노륨 구조를 사용하여 푹신한 두께로 만족도 높였다.
쿨쿠리 브랜드 다양한 정품의 구매는 네이버 온라인 쇼핑몰 365할인샵을 통해 찾아볼 수 있으며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