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글로벌, 강원의료기기전시회(GMES 2019) 참가

2019-10-30     우진영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이 지난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강원의료기기전시회 (GMES 2019)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은성글로벌은 전 세계 약 70여 개 국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어 그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으로 프랑스, 도쿄, 미국 등 해외 다양한 나라에서 개최되는 박람회, 학술 대회 등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강원도 의료기기 종합 지원 센터에서 진행된 강원의료기기전시회는 국내 의료기기산업 홍보 및 시장 개척활동을 지원하는 전시회로, 전국 의료기기 제조기업 및 해외 바이어 참가를 통한 국제적 비즈니스의 장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다. 실제로 국내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제조기업 82개사와 유관기관 3개사 등이 참여할 만큼 규모가 큰 전시회이기도 하다.

은성글로벌은 이번 강원의료기기전시회를 통해 노블쉐이프, 리셀아이스, 쿨쉐이핑, 포커스듀얼, 비탈인젝터2 등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노블쉐이프는 저출력 레이저, 고주파, 변조중저주파가 결합된 기기로 별도의 사후 관리가 필요하지 않고, 시술 시간도 약 30분 정도에 불과하여 바쁜 현대인의 시간적 부담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의료기기 박람회나 전시회를 통하여 우리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