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핫딜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개시…온라인 대란 예고

2019-08-11     우진영 기자

28만 회원 수 네이버 카페 ‘핫딜폰’이 지난 9일부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이벤트를 개시하여 경쟁 대열에 합류하면서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은 대란 조짐을 보이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지난 8일 오전 5시(한국시간) 뉴욕에서 열린 언팩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의 2019년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공개됐다.

예약 판매는 바로 다음날인 9일부터 진행하여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와 더불어 온,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해오면서 온라인 시장에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네이버 카페 ‘핫딜폰’ 또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먼저, 핫딜폰은 상위 대리점을 통한 재고 수급으로 초도 물량 확보가 가능하며 사은품 전담팀의 중간 유통 과정 축소로 다양한 브랜드 사은품을 혜택으로 내걸었다.

핫딜폰에서 제공하는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은 갤럭시노트10 반값 할인, 12개월 요금 지원,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즈, 갤럭시탭S5E, 닌텐도 스위치, 제주도 2박 3일 왕복권, 원하는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쿠폰(2만원 상당) 등을 내걸었으며 추가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사은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사은품은 갤럭시버즈 9만 9천 원 구매쿠폰, 액정 교체 비용 50% 지원, 기어핏, 게임패드, 무선 충전듀오 등이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은 전작보다 반응이 훨씬 뜨겁다. 만약 구매를 고려한다면초반에 최대한 빠르게 신청을 해두는 것이 여러면에서 유리하다. 핫딜폰은 초도물량 확보와 더불어 사은품 확대를 통해 고객 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이번 기회에 온라인 시장 주도권을 확보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