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 강화…온라인 시장 출혈 경쟁 펼쳐지나

2019-08-11     우진영 기자

지난 9일, 네이버 카페 ‘국대폰’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본격적인 시작했으며, 온라인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해 사은품을 대폭 강화했다고 전했다.

기존에 진행했던 혜택 및 사은품과는 많이 달라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지난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부터 제공하는 혜택을 가입유형(기기변경, 번호이동)에 따라 사은품을 차등 지급해왔으나 이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에서는 번호이동, 기기변경 무관하게 동일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노트10의 반응이 뜨거워지자 온라인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 주도권 확보하기 위해 사은품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고 기존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되던 2만 원 상당의 핸드폰 케이스 쿠폰을 두 배가 늘어난 2,000명 제공으로 늘렸으며 기존 번호이동에 제공 될 예정이었던 갤럭시 워치, 에어팟 2세대, 갤럭시버즈, 캐논 포토프린터, 갤럭시탭S5E, 블루투스 빔프로젝터, 닌텐도 스위치 등의 혜택을 기기변경에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신청한 모든 회원들에게 정식 사전예약 진행 전 무료 알림 서비스와 더불어 구매 상관없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추가로 개통까지 한 회원들에게는 갤럭시노트10 반값 할인, 12개월 요금 지원, 제주도 2박 3일 왕복권, 원하는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쿠폰(2만원 상당) 등 사은품 혜택으로 내걸었다. 

또한, 삼성전자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제조사 혜택은 갤럭시버즈를 9만 9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액정 교체 비용 50% 지원, 기어핏, 게임패드, 무선 충전듀오,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이용권 등이 있다. 

국대폰은 네이버 카페 회원 수 83만 명이 활동 중인 카페로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1:1 전문 상담인력, 사은품 전문 전담팀, 상위대리점 제휴 등 전문 인력으로 구성 된 프로세스로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더불어 갤럭시S8, LG V30 등 일반 모델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하여 지난 1월,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랐던 대형 카페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