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3년 연속 수상

2019-03-13     우진영 기자

119.jpg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3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민생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기관, 브랜드 등을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 건전하고 건강한 소비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지난 2012년 개설됐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며, 올해는 주한대사우정상, 소비자경영, 소비자권익증진, 소비자행정(공공), 소비자입법, 소비자브랜드, 글로벌베스트컴퍼니, 소비자의회정책 부문 등 8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에이프릴스킨은 유니크(Unique)하고 펀(Fun)한 제품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한다. 에이프릴스킨은 출시 1년만에 350만개 판매기록을 세운 시그니처 제품 ‘매직스노우쿠션’, 뛰어난 커버력과 수분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19차 완판 기록을 세우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 등 다수의 히트 제품을 보유하며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제품 개발 및 리뉴얼을 통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결과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