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N부산웨딩박람회 3월 16~17일 일정 더베이에서 개최, 부산웨딩홀 특별 할인 진행

2019-03-12     우진영 기자
더파티-이미지.jpg
오는 3월 16~17일 주말 양일간 해운대 더베이 101에서 KNN부산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KNN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보다 합리적으로 결혼식을 준비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이 웨딩홀부터 부산웨딩스튜디오, 부산웨딩드레스, 예물, 예단, 허니문, 한복, 가전 등 모든 웨딩 상품을 한자리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웨딩박람회 기간 동안 특별한 할인과 혜택,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전문 웨딩플래너와 1:1 상담 시스템을 통해 예산, 스타일에 맞는 맞춤 상담이 가능하며 신청 및 상담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방문만 해도 쏟아지는 사은품들과 스드메 패키지 초특가 할인뿐만 아니라, KNN웨딩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예비부부를 위한 맞춤 혜택들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더베이101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 선착순 50쌍을 대상으로 스드메 한정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부산 인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219 스드메패키지’를 선보이며 KNN웨딩박람회 고객들만을 위한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KNN부산결혼박람회는 오직 예비신부, 예비신랑을 위한 편안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상담이 가능하다.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을 A부터 Z까지 기획해주고 플래닝해주는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해 복잡하고 번거로운 결혼준비를 속 시원히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KNN웨딩박람회에서만 볼 수 있는 부산, 경남 단독 직영웨딩홀인 김해더파티웨딩홀, 농심호텔웨딩홀, 누리엔웨딩홀, 목화웨딩컨벤션, 팔레드시즈웨딩홀, 더파티허브웨딩홀, W스퀘어, W웨딩 벡스코, W웨딩홀 국민연금, W웨딩홀 사이언스파크, 더S웨딩홀, 울산 센트럴웨딩홀, 울산 W시티컨벤션의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단독직영홀 뿐만 아니라 부산, 경남, 울산 전 지역의 다양한 웨딩홀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니 바쁜 예비부부들의 시간 절감에 효과적이다.

KNN 부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벡스코웨딩박람회, 부산항웨딩박람회 등을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테랑 웨딩플래너들이 알뜰한 가격을 제시하여 거품 없는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더욱 전문성과 신뢰성을 가질 수 있다”라며, “부산결혼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이 이번 KNN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해운대 더베이 101에서 열리는 KNN부산결혼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신청 시 더욱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