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홈페이지제작 전문 ‘다이앤메디’, 고객 맞춤 반응형홈페이지와 차별화된 병원 브랜딩 디자인으로 고객만족도 높아

2019-02-07     우진영 기자

79.jpg

온라인마케팅시장이 점차 활성화되면서, 기존 대형병원이나 프랜차이즈병원 위주로 진행되던 온라인마케팅이 중ㆍ소 규모의 병원에서도 가능하게 됐다.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병원들이 환자 유치를 위해 온라인마케팅에 많은 인력과 비용을 투자하게 되면서, 병원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병원홈페이지제작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는 인터넷으로 필요한 정보를 모두 검색해 볼 수 있어 병원 선택 시 단순히 물리적 거리나 비용만을 비교하지 않고 의사의 경력, 실력, 시설 등을 고려한 뒤 병원을 선택하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는 한 병원의 영업 활성화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이처럼 온라인마케팅, 특히 병원홈페이지에 대한 영향력이 점차 높아지면서, 많은 병원들이 반응형홈페이지제작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이다. 반응형홈페이지란,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어떠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던 접속한 홈페이지가 기기의 스크린 사이즈를 인식해 홈페이지 내 컨텐츠를 리사이징 해주는 홈페이지 종류다. 기존의 홈페이지와 비교했을 때 높은 접근성, 가독성, 효율성은 물론 더 나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반응형홈페이지는 이렇듯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반면, 모든 기기에 대응해 리사이징돼야 하는 전제 조건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제작이 까다로운 편이다. 따라서 반응형홈페이지제작 시 실력이 보장된 업체에 문의해야 오류 없는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다. 이에 다수의 병원 광고주를 유치했으며,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 병원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 ‘다이앤메디’가 주목받고 있다.

다이앤메디는 검색 최적화 작업인 SEO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어 다양한 포탈에서 해당 병원을 검색 시 상위에 노출되도록 제작하고 있다. 또한 전략화된 디자인 프레임 아웃 작업으로 각 병원 광고주의 성격에 맞는 마케팅키워드, 타겟층을 설정해 맞춤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심플하면서도 전달력이 높은 폰트와 아이콘으로 독자의 가독성을 고려하고 있다.

다이앤메디는 오랜 경력의 메인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디자인팀과 병원 고객의 성격과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해주는 전담 AE가 1:1 관리를 맞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기획과 개발, 완성 후 수정사항까지 빠른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있어 홈페이지의 완성도 또한 매우 높다.

한편, 다이앤메디 이지영 대표는 “2019년 기해년을 맞아 다양한 병ㆍ의원 광고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