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산·안양·화성 강아지분양 '아담스펫' 말티즈·토이푸들 등 다양한 견종 최대 80% 분양 할인이벤트 실시

2019-01-15     우진영 기자

6.jpg

인천, 김포, 안양, 화성, 동탄, 구리, 부천, 강남, 대전, 일산, 서울, 수원, 평택, 광주, 분당, 부산, 제주도 전국 17개 프랜차이즈 펫샵을 보유한 반려견전문분양샵 '아담스펫'이 할인 분양 이벤트를 시작하고 있다.

전국에 다양한 지점이 있어서 더 유명한 분양샵. 그 매장 중에서도 특히 '아담스펫'에서는 현재 인기가 가장 많은 포메라니안, 토이푸들, 비숑프리제, 치와와, 요크셔테리어,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등 다양한 품종을 보유 중에 있으며 이 견종들은 분양 이벤트도 같이 하고 있다. 강아지분양뿐만 아니라 고양이분양으로도 유명해 같이 분양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전했다.

아담스펫에서는 현재 최대 80%까지 할인분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기가 많은 견종이라 하더라도 이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반려묘와 반려견을 처음 키우는 애견, 애묘인들을 위해서는 1년 책임 보상 서비스를 실시 하고 있다 이와 같은 시스템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7.jpg

매장에서 직접 분양을 할 경우에는 연계 되어있는 동물병원에서 당일 건강검진을 통해서 건강 체크 후 분양을 받을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이루고 있다. 그와 동시에 방문 하지 않더라도 사진 및 동영상으로도 전국에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