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신신엠앤씨, 아임유(IMU) ‘2024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
결제시스템 설치 및 관리 전문 기업 (주)신신엠앤씨가 주식회사 아임유 파트너사 중 2024년 한 해 목표 달성에 가장 큰 도움을 준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되어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주)아임유는 POS, KIOSK, H/W 제조, S/W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통합 매장관리 플랫폼을 보유한 POS 전문 업체로 한국과 미국, 일본을 거점으로 글로벌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으며 AI 클라우드, 데이터 등 신기술을 접목하여 특화된 포스 시스템의 기술을 구현하는 ICT 기업으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주식회사 아임유 승성호 부장은 “올해는 신신엠엔씨와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상호 소통의 장을 자주 마련하고 기관 간의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유지하며 포스와 키오스크 관련하여 많은 도움을 얻었고 함께 큰 성과를 이뤄 너무 감사한 마음이다” 라며 “앞으로도 양사 파트너십을 통해 더 큰 성과가 이루어지길 기대하며 동반성장을 촉진시키고 두 회사 모두의 지속적인 발전과 번창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신신엠앤씨 기술지원팀 오교열 부장은 “IMU 포스·키오스크는 하드웨어와 프로그램 모두 업계에서 강한 경쟁력이 있으며, 앞으로도 요식업은 물론이고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주들이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함께 논의 하고 싶은 배울 점이 많은 기업이다” 라며 “앞으로 자사에서 유통망을 더욱 넓혀 고객 접점을 강화 시키고 상호 매출 증대에 힘 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유는 지난 4월 인공 지능 객체 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트레이에 올라간 여러 개의 빵을 스스로 인식해 포스기에서 가격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고 결제할 수 있는 AI스캐너 일명 ‘빵 스캐너’를 개발했다.
아임유 빵스캐너를 포함한 모든 제품은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매장관리 신기술 체험 공간 ‘아임유 스토어’ 대전·대구점에서도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