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존, 파이오링크와 안티랜섬웨어 화이트디펜더 총판 계약 체결
2024-10-02 길민권 기자
실시간 랜섬웨어 탐지·차단 솔루션 기업 에브리존(대표 홍승균)은 네트워크·보안 전문기업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와 안티랜섬웨어 솔루션 '화이트디펜더'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월 2일 밝혔다.
파이오링크 조영철 대표는 “화이트디펜더를 통해 고객사 및 파트너사의 랜섬웨어 예방 및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자사 제품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브리존의 화이트디펜더는 시그니처리스 기반의 실시간 랜섬웨어 탐지·차단 및 자동복구 기능을 제공하는 안티랜섬웨어 솔루션이다. 특히 독자적인 행위탐지 알고리즘 엔진을 활용해 탐지, 차단, 복원의 3단계 프로세스로 랜섬웨어에 대응한다. 해당 제품은 굿소프트웨어(GS)인증 1등급을 획득했으며, 1,100여 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에서 랜섬웨어 예방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파이오링크는 국내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ADC) 시장 1위의 기업으로, 고성능 웹방화벽(WAF), 클라우드 보안스위치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대한민국 K-시큐리티 얼라이언스의 통합 보안제품 개발을 확대해 글로벌 보안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