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인홈, 월드크리닝과 제휴로 커튼 블라인드 세탁 할인권 증정

2024-09-26     우진영 기자

데코인홈 마산점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월드크리닝과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데코인홈은 20만원 이상의 커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월드크리닝에서 커튼 블라인드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할 방침이다. 해당 할인권은 마산, 진주, 진해 등 전국의 모든 지점에서 발행하며 커튼뿐만 아니라 전 품목에 적용이 가능하다.

세탁 전문점 월드크리닝은 25년 이상의 세탁 노하우와 소재별 세탁 전문가의 오염진단, 특수세탁 장비로 꼼꼼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명품이나 관리 세탁이 어려운 옷의 오염, 복원 등을 세탁하는 하이엔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세탁 수거배달 어플 운영으로 집 안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세탁 수거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커튼 블라인드 맞춤 제작 브랜드 데코인홈은 공장직영,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속지커튼, 수입커튼, 암막커튼, 우드블라인드, 콤비블라인드, 전동블라인드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제작, 시공하고 있다. 수 많은 시공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에 귀기울여 세탁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이번 협약을 진행했다.

데코인홈 관계자는 “고객님들과 맞춤 제작 커튼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세탁법이 적힌 보증서를 전달드려도, 세탁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편이라 고객님들께서 더 편하고 부담없이 세탁하실 수 있도록 월드크리닝과 업무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고민할 것이며, 피드백 또한 수렴하여 서비스 정비에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데코인홈은 블라인드 5년 A/S 보장 서비스와 커튼 블라인드를 옮겨갈 수 있도록 하는 제품 체크 이사 이전 서비스, 상담부터 실측과 시공, 세탁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프로그램 사용으로 정직한 견적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임산부와 경찰, 군인, 소방 직업에 대한 특별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코인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