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쿠로혼마, 2024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파크골프’ 부문 2년 연속 수상

2024-08-30     우진영 기자

부쿠로혼마(BUKURO HONMA)는 2024년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파크골프’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한국 브랜드평가 위원회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소비자 충성도와 브랜드 신뢰도 등을 바탕으로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관계자는 “브랜드명은 BUKURO는 부엉이를 뜻하는 단어로, 지혜와 건강함을 관리하자는 철학을 담고 있다"며 “부쿠로혼마는 건강을 위한 생활스포츠 브랜드로 파크골프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건강한 LIFE 생활에 주력하는 기업이다”라고 소개했다.

파크골프는 2020년 이후 베이비부머세대(1955~1963년생)의 은퇴와 함께 여가시간과 건강을 위한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으며, 특히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까지 3대가 같이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 성장을 하고 있다

파크골프는 일반 골프와는 다르게 하나의 클럽을 사용하기 때문에 배우는데 어렵지 않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 알려져 있다.

누구나 배우기 쉬운 운동이라도 몸에 맞지 않은 장비를 사용하면 부상의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신체에 충격을 최소화해 근육이 다치지 않게 도와주는 골프채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재홍 대표는 “‘부쿠로혼마는 독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연습이 가능하며, 파크골프에 관련된 모든 용품을 제공하고, 가격 거품을 뺀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며 "직접 제조하기 때문에 확실한 사후 A/S가 가능한 게 장점이다. 향후 부쿠로혼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국에 판매 채널을 확보하여 어디에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