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임직원 가족과 함께 휴네시온타워 입주 기념식 가져

2024-07-31     길민권 기자
26일

휴네시온(대표이사 정동섭)이 강동구 고덕비즈밸리로 본사를 이전한 가운데 신사옥 입주 기념식을 지난 2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입주 기념식에는 이수희 강동구청장과 휴네시온타워 건축에 참여한 키움건설, 원안건축사무소, 예림피앤에프가 함께 참석했다.

휴네시온은 이날 임직원 가족들도 초청해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층 메인 출입구과 3층 렉처홀에서 테이프 커팅식, 입주 기념식을 진행했다.

입주 기념식은 직원들과 가족들이 함께 참관할 수 있도록 유튜브 휴네시온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임직원과 가족들이 즐겁게 휴네시온타워를 투어할 수 있도록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타로카드,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정동섭 대표는 입주 기념사에서 “동료와 함께 일하는 것이 즐거운 회사, 회사와 개인의 성장이 함께 이루어지는 회사, 사회공동체에 기여하는 회사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이러한 가치들이 묻어나도록 설계된 휴네시온타워는 앞으로 우리의 새로운 꿈과 비전의 상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휴네시온은 고덕시대를 여는 새로운 출발 선상에 섰다”며 “휴네시온타워에 함께 입주한 자회사 오투원즈, 시큐어시스템즈, 더씬과 함께 No.1 보안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휴네시온은 공공조달 매출 기준(조달정보개방포털 특정품목 조달내역) 2023년 시장점유율 55% 확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56%를 차지하며 국내 망연계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사업자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