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가구, 제련공단 화이트 책장 론칭 기념 반값 특가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2024-07-11 우진영 기자
상도가구가 스테디 셀러인 제련공단 책장의 신규 컬러 화이트 출시 기념으로 반값 특가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일부터 8월 5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신규 컬러인 화이트 책장을 포함하여 전 사이즈, 전 컬러별로 최대 51% 할인율이 적용된다.
제련공단 책장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책과 물품, 오브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고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선반 겸 책장이다.
선반 컬러는 아카시아, 월넛, 그레이, 블랙, 화이트 5가지로 구성되며 프레임은 블랙, 화이트 두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프레임 디자인은 원형, 사각 중 선택 가능하며 6개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설치하려는 공간 및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상도가구 관계자는 “7월 새롭게 출시된 제련공단 화이트 책장은 깔끔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주는 컬러로, 오브제를 더 돋보이게 하거나 공간을 화사하게 꾸미고 싶은 니즈가 있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51% 반값 특가와 더불어 책장 구매액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도서 구매 지원금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