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텐,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SSAFY) 취업준비생 대상 기업 투어 진행

2024-06-19     길민권 기자

테르텐(대표 유영일)은 19일 삼성 청년 SW 아카데미(이하 SSAFY)의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투어를 진행했다.

기업 투어는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를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들이 참석하였으며, ‘기업 문화 및 직무 소개’와 ‘실무자와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교육생들이 궁금해하는 ‘개발자들의 실질적인 삶’을 알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테르텐에서는 김윤동 기술개발실장 및 MZ세대를 대표하는 유대상 주임연구원과 김혜미 연구원이 SSAFY 취업준비생들과 함께하며, 개발 직무의 미래와 개발자가 느끼는 애로 사항, 개발자의 하루 등 독특하지만 실질적인 조언과 영감을 주는 내용을 주고받았다. 특강 후에도 교육생들이 이 기업에 어필할 수 있는 입사 지원 전략 등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창립 24주년을 맞는 테르텐은 사이버보안 No .1을 목표로 각 사업 부문 강화를 위해 인재 육성 및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내부 직원의 교육 강화와 외부 전문 인력 영입으로 직원 수는 2022년에 비해 60% 이상 꾸준히 늘고 있다.

유영일 대표는 “우수한 인재의 영입과 기존 임직원들을 위해 일과 가정의 양립, 워라벨 보장 등 기업 문화 개선에 끊임없이 돌격하고 있다”며 “테르텐이 청년들의 사회 진출을 도와 기업과 청년들이 모두 ‘윈윈’하는 선순환 생태계 형성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