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원목 느낌의 블루투스 스피커 ‘우드클래식’ 구매 혜택 제공

2024-05-21     우진영 기자
사진=SB미디어

IT 가전 기업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우드클래식’을 구입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홈시어터 사운드바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엠지텍은 우드클래식의 4차 물량 완판을 기념해 5만 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포토후기를 등록하면 무선이어폰 아쿠아 I7을 증정한다. 작성한 후기가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엠지텍 사운드바 Q9900 PRO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엠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드클래식은 원목의 질감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어떤 분위기의 실내에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의 역할도 겸한다. 전면에 대형 LED 디스플레이를 배치해 시계와 알람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했고, 볼륨을 비롯한 설정은 디스플레이 하단의 버튼으로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최대 140W급 출력을 내는 우드클래식은 전면 2개의 유닛과 하단 2개의 저음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해 4채널의 입체 사운드를 들려준다. 우퍼를 하단 방향으로 배치해 울림을 이용한 저음의 공명을 더해 깊은 저음을 구현했다. 모든 기능은 함께 제공되는 무선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다.

USB 메모리, TF카드 리더 등에 담긴 무손실 음원을 재생할 수 있고, AUX 단자로 다양한 기기와 유선 연결도 지원한다. 모니터나 TV 하단에 배치하면 사운드바가 되고, 테이블 위에 놓아두면 스피커 겸 알람시계가 된다. 무선 연결은 직선거리 최대 10m를 지원해 대부분의 실내 공간에서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