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풋살용품 전문 브랜드 '아슬레타(ATHLETA)' 국내시장 본격 진출

2023-12-05     우진영 기자

아슬레타(ATHLETA)는 브라질 정통 브랜드로 풋살 용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 풋살 시장의 저변 확대로 인해 다양한 풋살 브랜드들이 시중에 유통되고 있다.

그중 아슬레타의 풋살화는 기존 제작된 축구화에 아웃솔을 터프화로 바꾸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풋살인들 이 잔디 및 피치 구장에서 최적화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풋살을 위한 아웃솔을 설계하여 제조하는 기업이다.

아슬레타는 국가대표급 선수들이 대부분 착용할 만큼 좋은 기술력과 신뢰를 보유한 회사이다.

K LEAGUE 현역 프로축구 선수 및 인플루언서들의 아슬레타 상품 착용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오레이(O-rei) A005가 아슬레타의 대표적인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오레이(O-rei) A005는 캥거루 가죽과 마이크로 파이버의 콤비네이션 어퍼에 스태빌라이저 탑재솔이 융합된 O-Rei 멀티 훈련 톱 모델이라고 칭한다.

어퍼 발끝에 고품질 캥거루 가죽을 사용하여 늘어짐을 억제하는 스티치워크 설계를 채용했다. 미드솔 후족부에 쿠션성을 확보하면서도 발뒤꿈치가 들어가는 영역에는 신세틱 누벅 소재를 사용하여 소재 자체의 높은 그립 성능이 플레이 시 발의 흔들림을 억제해 준다.

한편 한국풋살연맹 추산에 의하면 국내 풋살 동호인 숫자는 대략 25만 명 정도 된다.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해 시군구의 풋살장 건립이 적극적으로 추진되고 있다고 한다. 

'아슬레타(ATHLETA)'는 판매처 '스매싱스포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