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HC, 글로벌 교육전문 기관 SANS와 리셀러 계약 체결

동남아시아 사이버 보안교육 확장 기대

2023-10-24     길민권 기자
▲사진

정보보안 전문기업 NSHC(대표 최병규)는 글로벌 교육전문 기관인 SANS와 리셀러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고 최근 밝혔다.

SANS는 1989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전문 기관으로 디지털 포렌식, 감사, 관리, 침투 테스트,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 ICS 등 사이버 보안에 관한 주요 분야 모두를 아우르는 교육 및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NSHC는 그 동안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및 중동을 타깃으로 한 보안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준비해 왔다.

이번 리셀러 계약 체결로 SANS의 체계적이고 선진화된 보안 교육 시스템을 이용해 동남아시아 지역의 사이버 보안 교육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

글로벌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NSHC 윤선희 이사는 “SANS와의 리셀러 계약으로 교육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다양한 기술 협력을 통해 글로벌 보안교육 진출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인공지능 보안 컨퍼런스 AIS 2023 개최(11월2일/7시간 보안교육 이수)

-주최: 데일리시큐

-일시: 2023년 11월 2일 오전9시~오후5시

-장소: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국제회의실

-참석대상: 공공, 금융, 기업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책임자·실무자만 가능

(현업 정보보안 실무 종사자가 아니면 참석 불가)

-강연내용: 인공지능(AI) 활용 사이버위협과 대응기술 공유

-참가비: 무료 (점심식사와 주차권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안교육이수: 참관객에 7시간 보안교육 이수증 발급

-등록절차: 사전등록 후 참석승인문자 및 메일 수령자만 참석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