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아루바 네트워킹, 네트워크 및 보안 수요 증가에 발맞춰 중소기업 대상 포트폴리오 확대
HPE 아루바 네트워킹이 중소기업들이 더욱 빠른 속도와 향상된 역량 및 강화된 보안 기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개선된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새로운 혁신 제품을 공개했다.
HPE 아루바 네트워킹이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제품은 와이파이 6 액세스 포인트인 아루바 인스턴트 온 AP22D과 2.5GB 포트의 아루바 인스턴트 온 1960 스택형 스위치이다. 두 제품 모두 직원들에게는 최적의 네트워크 성능을 제공하고 고객과 게스트 및 IoT 기기들을 대상으로는 더욱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최근 많은 중소기업들이 워크로드를 클라우드에 옮겨가고 있고 비디오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처럼 데이터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네트워크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했다. 특히 네트워크 보안과 네트워크에 대한 접근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에도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루바 인스턴트 온 AP22D의 액세스 포인트와 아루바 인스턴트 온 1960 스택형 스위치의 결합은 데이터 수요가 높고 네트워크에 연결된 커넥티드 기기들이 많은 중소기업에 이상적이다. 해당 신규 제품들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커넥티드 기기들에 의해 발생되는 방대한 트래픽량을 더욱 매끄럽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아몰 미트라(Amol Mitra) HPE 아루바 네트워킹 글로벌 중소기업부문 부사장 겸 총괄은 “현재 중소기업들은 사용이 편리하고 경제적인 고성능의 네트워크를 찾고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비즈니스상황에 따라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클라우드 민첩성도 함께 확보하길 원하고 있다. 이에 HPE 아루바 네트워킹은 네트워크 배포 및 관리를 직관적인 모바일 앱을 통해 더욱 단순화함으로써 중소기업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하면서도 간편하고 스마트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루바 인스턴트 온 포트폴리오는 중소기업들이 설치, 관리 및 유지가 쉬운 고속 네트워크를 배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해당 신규 제품은 클라우드 중심의 직관적이고 확장가능한 네트워크를 경제적인 비용에 제공함으로써 HPE 아루바 네트워킹의 엣지-투-클라우드 전략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대부분의 중소기업들이 IT 예산을 확대할 것이라는 최근 시장조사기관 IDC의 연구 결과를 고려했을 때, 해당 제품의 경제적인 비용은 더욱 주목할 만하다.
아루바 인스턴트 온 1962 12-포트 멀티 기가바이트 스택형 스위치는 현재 주문 가능하나 HPE 회계연도 23년 4분기에 구매 가능하다. 아루바 인스턴트 온 AP22D 역시 동시기에 구매 가능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