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요트, 왕산마리나 요트 웰니스 이색워크샵 프로그램 ‘요트 니드라’ 런칭
해양레저 전문기업 현대요트(대표 이철웅)는 요트 웰니스 프로그램 ‘요트 니드라(YACHT NIDRA)’ 상품을 런칭하고 이용자 신청 접수를 받기 시작했다.
고요한 바다 위의 요트에서 명상을 통해 힐링을 느끼고 오감을 자극하도록 기획된 ‘요트 니드라’는 기존 요트서비스에 웰니스요소를 더한 웰니스 요팅프로그램이다.
특히 기업이나 단체에서 워크샵을 진행할 때 힐링을 주 목적으로 하면서도 수도권에서 멀지 않다는 우수한 접근성으로 당일치기 형태의 워크샵으로 추진할 수 있다.
왕산마리나 현대요트 인천지점을 통해 홀리데이 45FT 세일요트로 진행되는 해당 프로그램은 총 90분 코스로써 아로마 DIY 30분 체험 후 인천 왕산마리나를 출발해 요트 위에서 60분간 이뤄지게 되며, 안정적인 세일링으로 신체를 릴렉스 시키고, 디톡스에 효과적인 웰컴드링크 콤부차를 마시며 몸 안의 생체리듬을 정화시키는 순서로 운영된다.
3개의 ZONE으로 구성된 운항코스 과정에서 음악과 함께 바다 내음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요트 위에서 바닷물에 발을 담그거나, 자신에게 맞는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긴장을 완화하고 신체와 정신 이완을 통한 안정적인 심박수를 유지하도록 하는 등 휴양과 해양치유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운항코스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요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2인 패키지로도 예약 가능하다.
특히 인천 영종도 왕산마리나 현대요트는 2023년 한국 웰니스관광지에 신규로 선정된 바 있어 관광명소로써 객관적 우수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한국 웰니스관광지는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단체 17개로부터 우수 웰니스 관광지와 시설을 추천 받아 평가과정을 거쳐 선정하게 된다.
현대요트 관계자는 “각종 디지털 기기나 복잡한 도심 환경을 벗어나 요트 위에서 오감을 자극하며 온전한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소규모 이색 워크샵 프로그램이나 워크샵 장소로도, 가족과 친구, 연인 간에도 이용하면 더 없이 좋을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