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터, ‘어비스 On ZEMIT’ 멤버쉽NFT 프리세일 실시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제미터(ZEMITER)는 블록체인 P2E RPG게임 ‘어비스 On ZEMIT’의 론칭을 앞두고 높은 등급의 멤버십NFT를 선점할 수 있는 프리세일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NFT 프리세일은 제미터(ZEMITER)의 NFT마켓에서 진행되며 참가자 누구나 민팅에 참여할 수 있다.
제미터(ZEMITER)가 퍼블리싱 하는 ‘어비스 On ZEMIT’은 사라진 마도제국의 비밀을 조사하는 ‘귀환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총 5가지 클래스와 변신이 가능한 90여 종의 가디언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MMORPG게임이다.
‘어비스 On ZEMIT’ NFT는 제미터 공식 마켓에서 판매가 진행되며, 한국시간 기준으로 10시부터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사전판매는 1차 10월 19~21일까지, 2차 10월 24~27일까지, 3차 10월 31일~11월 7일까지 진행된다. 1차 판매가격이 가장 낮아 일찍 구매할수록 저렴한 가격에 NFT를 선점할 수 있다.
‘어비스 On ZEMIT’ 맴버쉽 NFT는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NFT 구매 혜택으로는 NFT 홀더 전용 필드에 입장 혜택, 강화 확률 업, 제작, 강화, 각인 비용 할인, 최고급 가디언 소환 상자 지급, 최상급 NFT 소유자에게는 전용 장비 지급 등이 준비되어 있다.
제미터 담당자는 “어비스 On ZEMIT의 멤버쉽NFT는 게임 론칭 전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NFT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더 이상은 제작되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컬렉션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수 있도록 하여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NFT가 되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미터는 이번 NFT 판매로 발생한 수익 전액을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내 아동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