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즈, 슈프리마와 MOU 체결

2022-09-03     우진영 기자

무인-비대면 솔루션 개발사 (주)마이즈(대표 김영훈)가 AI 통합보안 솔루션 및 출입통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 슈프리마와 방문객 출입 통합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마이즈는 MizeCloud(마이즈클라우드)를 비롯해 물리보안 시스템이 필수인 INTELT(무인사업 솔루션), 건설현장 솔루션, 산업현장 위험성평가시스템 등 자체개발 솔루션에 슈프리마의 시스템을 연동하여 구매 및 결제부터 물리보안 구간까지의 자동화 및 솔루션 고도화를 지원한다.

슈프리마는 전 세계 140여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AI 통합보안 기업으로 웹 기반 개방형 통합 보안 소프트웨어 BioStar 2를 통해 마이즈의 통합시스템과 연동한다.

김영훈 마이즈 대표는 “마이즈는 산업현장 위험성평가시스템 및 무인매장 시스템에 대한 추가 특허를 진행 중에 있으며,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하드웨어 장비에 대한 전문성과 IT개발 역량을 통합하여, 퍼스널 ID기반 언텍트 솔루션 및 개인식별과 물리보안의 완전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솔루션 상품성에 있어서 물리보안 분야는 보안성뿐 아니라 오인식, 인증속도, 관리자 및 사용자UI 등 인터페이스가 굉장히 중요한데,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품질의 슈프리마와 협업하게 되어 걱정을 덜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편의성이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