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2022 구름 공개 채용’ 진행

총 40명 내외 인원 채용, 6월 19일까지 서류 접수

2022-06-09     길민권 기자

차세대 AI-SW 시대를 선도하는 (주)구름이 ‘2022 구름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립 이후 처음 진행되는 이번 공개 채용은 수주 목표 초과 달성 및 교육 비즈니스 확장과 제주-부산 지사 설립 등 향후 호황에 대비해 신입-경력직 채용 규모를 대폭 늘렸다.

모집 분야는 개발자(풀스택, 프론트엔드, 백엔드, AI, 인프라), 프로덕트 오너, 프로덕트 매니저, 교육 운영 매니저, 테크니컬 세일즈 등이며 총 40명 내외 인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초대졸 이상의 학력을 가졌거나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름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우수 인재의 빠른 채용을 위해 절차도 대폭 간소화했다. 서류 전형 후 실시하던 미션 전형을 생략하고 1-2차 면접 전형, 인성 검사를 통해 채용이 확정된다. 이번 공채를 통해 최종 입사가 결정된 합격자는 사이닝 보너스와 특별 사원증 패키지가 지급될 예정이다.

류성태 대표이사는 “구름의 혁신적인 서비스는 IT, 에듀 테크, 교육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협업한 결과물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해 모두가 개발자가 된다는 비전을 통해 개발자 성장 중심의 생태계를 만들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구름은 IT 기술을 활용하는 산업 전 분야에 유연하게 적용 가능한 교육, 역량평가 및 개발 환경 등 클라우드 기반의 개발자 성장 중심의 생태계를 개발·제공한다. '모두가 개발자가 된다'라는 미션 아래 구름EDU(goormEDU), 구름DEVTH(goormDEVTH), 구름IDE(goormIDE) 등의 서비스를 전 세계를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판교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2년 6월 기준 LG전자, 카카오 등 대기업은 물론 마이리얼트립, 오늘의집과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도 AI·SW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구름이 제공하는 개발 생태계를 도입해 활용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