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브로큰, 가을 룩 활용하기 좋은 남자 빅사이즈 후드티 선봬

2021-10-22     우진영 기자

남자 빅사이즈, 짐 웨어 의류 브랜드 언브로큰은 오버핏 후드 스타일 신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언브로큰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운동인, 전 현직 특수부대원과 함께 여러 번의 시착, 샘플링을 통해 실용적이며 완성도 높은 의류를 제작하는 전문 브랜드다.

언브로큰은 탄탄한 어깨선과 딱 떨어지는 라인을 살려 다양한 체격과 체형에도 충분히 어울리는 인상을 전달한다.

어깨가 넓으나 뱃살 때문에 오버핏이 부담되는 경우라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으며, F/W 시즌에 맞춰 다양한 코디에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적당한 두께감을 가지며 면 100% 혼용으로 포근함과 내구성을 더했다.

언브로큰에서 사용한 덤블 및 덴타 가공 방법은 잡아당기거나 늘어남에 대한 내구성이 좋고 수축 저항이 있어 세탁 후 변형 걱정 없이 오랜 기간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을 가진다.

더불어 옷감의 늘어짐을 최소화하기 위해 넥테이프와 튼튼한 후디끈을 적용해 세심한 부분까지 퀄리티를 추가한 제품이다.

언브로큰의 한 담당자는 “남자 빅사이즈 의류는 남성 고객층이 많지만 커플룩을 선호하는 여성 고객이 찾는 수요도 있어 커플 후드티로 착용 가능한지 문의가 들어온다"라며 사이즈 혼용폭을 넓혀 체형 제한이 적어 여성 고객도 충분히 핏을 살려 입을 수 있는 오버핏 후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언브로큰 공식 온라인샵 및 네이버 스토어샵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다.

한편, 언브로큰 오버핏 후드티는 포토리뷰 작성시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