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6월 키스데이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이 키스데이가 있는 6월을 맞아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월 14일 키스데이는 연인들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뜻에서 키스를 나누는 기념일이다. 바로연은 아직 인연을 찾지 못한 미혼 남녀에게도 로맨틱한 날을 선사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27세 이상 미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자신의 첫키스의 추억에 관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상품에는 ‘결혼정보회사 무료맞선권(10명)’, ‘에르메스 립스틱(컬러 랜덤 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이 있으며 7월 1일 추첨을 진행하여 당첨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바로연 관계자는 “커플을 위한 기념일은 많은데 솔로들은 소외되기 쉽다. 싱글 남녀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일대일 맞선 혜택이나 선물을 받고 행복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며 “바로연의 정확한 매칭 서비스로 인연을 찾아 로맨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에서는 뇌파 기반으로 이상형을 찾는 감성매칭과 전문 커플매니저 무료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딱 맞는 기독교소개팅, 직장인맞선, 돌싱만남 등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의사, 변호사, 회계사, 교수 등 전문직소개팅이 가능한 특별한 결혼중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회원은 자신의 스펙과 만남을 원하는 상대의 프로필에 따라 노블레스, 로얄, 엘레강스, 시크릿 등의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정회원 가입시 가족관계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삼중의 서류 검증을 완료해야 하며 신원안심보험에도 자동 가입되어 프로필 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한편 바로연 매칭 프로그램은 본사 외에도 수원 지사와 광주, 대전 협력사 등 전국 6개 지점에서 등급표 없이 개인 맞춤형으로 진행할 수 있다. 무료상담은 공식 결혼정보사이트(PC, 모바일)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가입비 및 회원들의 결정사 맞선후기 역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