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셀카봉 삼각대 스마트폰 짐벌 ‘너츠 NZ-01’ 출시
2021-03-04 우진영 기자
앱스토리몰은 오토 홀더 시스템과 360도 회전으로 흔들림을 잡아주는 ‘너츠 스마트폰 짐벌 NZ-01’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너츠 스마트폰 짐벌 NZ-01’은 촬영 중 스틱이 흔들려도 수평 제어장치가 자동으로 수평을 유지시켜주는 오토홀더 시스템을 갖춰 기울어짐과 흔들림을 최소화 해준다.
또한 짐벌 센서 버튼을 가볍게 한 번 터치하면 가로 모드와 세로 모드가 바로 전환되어 360도 자유로운 회전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리모컨을 내장한 ‘너츠 스마트폰 짐벌 NZ-01’은 스마트폰과 페어링 한 번이면 그립을 쥔 상태로도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리모컨을 분리하면 멀리 떨어져서도 원격 조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대 590m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해 셀카봉으로도 쓸 수 있으며, 삼각대가 내장되어 있어서 하단을 펼치고 바닥에 내려놓기만 하면 더욱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 관계자는 “너츠 스마트폰 짐벌 NZ-01’이 300g에 불과한 무게와 가방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휴대성이 뛰어나다"며 "간편한 충전식 내장형 배터리로 별도의 배터리 구매가 필요 없고 KC 인증까지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나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너츠 스마트폰 짐벌 NZ-01’은 앱스토리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