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론 크리에이티브 소속 괴물쥐 ‘네이스 패키지’ 굿즈 완판

2021-02-22     우진영 기자

카론 크리에이티브(이하 카론) 소속 크리에이터 ‘괴물쥐’의 ‘네이스 패키지’ 굿즈가 1분 만에 완판됐다.

트레이닝복, 후드티, 에어팟∙에어팟프로 케이스,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으로 구성된 이번 굿즈는 초기 물량이 1분 만에 완판되었으며, 현재 30차 이상 생산하는 등 괴물쥐가 현재 대세 크리에이터임을 실감하게 했다.

특히 괴물쥐는 지난 1월 23일 굿즈 오픈과 동시에 업로드된 ‘2021 MONSRAT 네이스 패키지! 서버 다운시킨 전설의 그 굿즈가 더 강력해졌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항상 굿즈의 재질에 신경을 많이 쓴다”, “팬심으로 사주셔도 실용성이 있어야 하지 않겠느냐”라며 굿즈의 우수한 품질을 강조했다.

실제 굿즈를 구입한 후기에서도 “재질에 신경을 많이 썼다더니 정말로 재질이 좋다”, “입기 편하다”, “이번에 신경 많이 쓴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괴물쥐의 소속사 카론은 지난 설 연휴를 맞아 "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설 연휴 맞이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설프라이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다시 한번 주문량이 폭주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만큼 더 좋은 굿즈와 매니지먼트로 보답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번 굿즈는 카론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카론 크리에이티브는 아나운서 출신 신예지 대표가 창업한 MCN 기업으로 크리에이터 괴물쥐, 피닉스박, 프로젝트롤, 익산누누를 비롯한 AHL 시즌3 우승자 남상수(Sooni) 선수, CJ 프로스트 출신 헬리오스 등 다수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