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2021 AND BEYOND’에서 다시 설계된 DSM 7.0 발표

2020-12-08     길민권 기자

시놀로지는 온라인 컨퍼런스 2021 AND BEYOND에서 Synology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지원하는 통합 운영 체제로, 완전히 새롭게 다시 설계된 DiskStation Manager(DSM), 그리고 새로운 저장소, 백업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술을 발표했다.

Synology의 CEO인 Philip Wong은 "데이터 분석, 인공 지능, 사물 인터넷, 원격 의료와 그 밖의 다양한 혁신을 위해 전례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처리되고 있다. 이 모든 변화가 우리의 생활방식과 비즈니스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더 많은 데이터를 소유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우위에 서게 되는 데이터 경제를 형성한다"라며 "Synology는 보안, 신뢰성과 관리상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핵심 플랫폼인 DSM을 기반으로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우리는 개인, 대기업과 심지어는 대규모의 데이터 세트를 대상으로 솔루션을 설계한다. 이 모두는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목적으로 데이터를 활용하는 데 고객이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DSM 7.0이 2021년 정식으로 출시되어 데이터 관리 업무의 전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DSM 7.0에서는 저장소 관리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부터 대규모 장치 모니터링 및 주문형 저장소와 같은 클라우드 지원 기능에 이르기까지 운영 체제의 모든 측면이 개선되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