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변호사 김규석 변호사, 2020년 12월 31일까지 대구법률상담센터 운영
2020-10-20 우진영 기자
‘전국 28인의 변호사와의 만남’ 변호인닷컴과 김규석 변호사는 코로나 사태를 이겨내고 있는 대구 시민을 대상으로 2020년 12월 31일까지 대구법률상담센터를 운영한다.
대구지방법원 앞에 위치한 김규석 변호사 사무실은 대구지역 의뢰인을 위한 법률상담센터를 운영하면서 꾸준히 소통하고, 김규석 변호사가 소장 접수부터 판결까지 직접 관장하면서, 의뢰인에게 양질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규석 변호사는 오랫동안 이혼과 관련한 재산분할, 양육권, 상간자 관련 소송 등을 처리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특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회생 및 파산 사건에 대한 전담팀을 운영하면서 최근 힘들어진 경제상황에 고통받고 있는 의뢰인을 법률적으로 돕고 있다.
김규석 변호사는 법률상담을 받을 때, 먼저 사실관계를 명확히 하여 간단히 메모를 하고, 소송의 목적이 무엇인지 잘 판단하면서 최소한의 증거라도 지참하고 법률상담이 임하면 보다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고 조언한다.
다양한 사건의 변호를 맡고 있는 김규석 변호사는 "모든 사건은 초기에 선제적인 대응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건이 일어난 직후 법률상담을 받아야 한다"라며 "이번 대구 경북 시민들을 위한 법률상담센터를 통해 의뢰인과 더 가까이에서 많이 소통하는 변호사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규석 변호사와의 상담은 네이버에서 '김규석변호사'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