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공개 임박… ‘국대폰’ 에어팟 프로 내걸고 사전예약 진행
애플의 첫 5G 아이폰 시리즈인 아이폰12의 공개일이 다가오고 있다. 매년 애플은 9월 신제품 공개 행사를 열었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신제품 생산이 늦어져 10월 중 신제품 공개 행사가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 외신은 아이폰12 시리즈는 오는 10월 12일 공개되고 같은 달 16일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고 전했고, 이에 따라 아이폰12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연일 치솟고 있다.
외신을 통해 아이폰12 시리즈의 이미지가 유출되었는데 아이폰12 시리즈는 5.4인치(아이폰12), 6.1인치(아이폰12 MAX 및 아이폰12 PRO), 6.7인치(아이폰12 PRO MAX) 4종으로 구성되며 아이폰4와 유사한 각진 사각형 형태의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그동안 아이폰 시리즈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네이비 컬러 또한 추가될 것으로 보이는데 이를 두고 많은 전문가들은 ‘다크 블루’, ‘미드나잇 블루’ 등의 이름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처럼 아이폰12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어나자 8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국대폰’은 아이폰12 사전예약 알림서비스와 더불어 기존 아이폰 시리즈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은 아이폰12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알림서비스를 신청만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고객은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특가가 진행 중인 아이폰 시리즈로는 아이폰11, 아이폰X 등이 있는데 아이폰XR과 아이폰X의 경우 공시지원금 이외 카페 추가지원금이 적용되어 할부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아이폰12 시리즈 공개가 임박하여 에어팟 프로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며 “기존 시리즈 또한 높은 폭의 할인율이 적용되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국대폰은 갤럭시노트9 10만 원대를 비롯해 갤럭시S10 5G, 갤럭시A80 등 할부 부담 없이 구입 가능한 갤럭시 시리즈 또한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