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간식사이트 ‘혼자멍냥’, 모든 구매 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정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강아지우유껌과 같은 강아지수제간식을 구입하거나 직접 강아지간식만들기를 하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수제간식은 공장에서 대량 생산되는 간식과 달리 화학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고 강아지간식사이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 건강한 먹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펫푸드 전문 브랜드 ‘혼자멍냥’에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노벨 스티커와 랜덤 사은품을 제공하고 29,9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아이스팩+아이스박스) 혜택을 부여한다.
혼자멍냥은 23여 가지의 다양한 강아지, 고양이수제간식을 제조, 판매하는 강아지간식사이트다. 흔히 볼 수 있는 간식이 아닌 비트, 브로콜리 등 천연 재료로 맛을 낸 강아지수제우유껌과 천연뼈껌, 단호박 오리안심 돌돌말이 등 반려동물의 기호와 영양, 건강을 고려한 다채로운 수제간식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위적인 가공을 최소화하면서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은 수제간식을 추구하며 4무(방부제, 색소, 첨가제, 항생제)를 실천한다.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고자 하며 과일, 야채의 경우 농수산물시장에서 직접 선별하고 있다. 특히 육류는 대부분 HACCP 인증 완료한 원료육을 사용하고 모든 공정을 자체적으로 진행한다.
강아지간식사이트 혼자멍냥은 온라인 쇼핑몰로 운영되고 있기에 더욱 청결 및 공정 관리에 힘쓰고 있다. 세스코멤버십 가입을 통해 공기청정기, 손 세정제 구비로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올 메탈 소재의 주방 설비를 마련했다. 또한, 단미사료제조업 및 모든 제품 성분검사등록을 완료해 믿고 이용할 수 있다.
제조 및 배송 시스템에서도 타사와는 차별화된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수제간식 특성상 신선도가 중요하기에 주문 확인 후 생산된 제품만을 판매하는 주문 제작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완성품은 개별 압축 포장과 지퍼백 2중 포장 후 영하 24도 이하에서 급냉되며 아이스팩+아이스박스 포장으로 신선하게 배송된다.
혼자멍냥 관계자는 “반려인이라면 한번쯤은 애견수제간식, 강아지수제간식만들기 등을 찾아본 경험이 있을 것”이라며, “자사는 다양한 재료, 여러 가지 타입의 수제간식으로 선택의 폭을 늘렸으며 다채로운 상품을 구축해 대형견수제간식이나 노령견수제간식을 찾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혼자멍냥’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