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전 '중소기업을 부탁해' 2탄,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로얄베르겐 라이브방송 진행

2020-05-13     우진영 기자

인플루언서 라이브방송 SNS홈쇼핑 운영사 셀러비전은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로얄베르겐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방송으로 상품소개부터 판매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얄베르겐은 ㈜에스티씨 이미연 대표가 1년 동안 기획하여 제작한 브랜드로 고급 기능성 소재인 대나무사를 100% 사용하여 선염사로 제작해 여러 번 세탁 후에도 특유의 부드러움이 계속 유지되며, 수건 특유의 퀴퀴한 냄새가 나지 않는 친자연적 항균력을 자랑하는 대표 상품이다.

또한, 지난 2월 현대홈쇼핑 1회 방송 만에 12억 매출을 달성, 2회 연속 매진되었던 상품이다.

셀러비전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신사업으로 진행되는 점을 고려해 지난 4월부터 ‘중소기업을 부탁해’ 라는 프로그램으로 1회는 제주에 위치한 아침미소목장에 직접 인플루언서들과 내려가 라이브방송으로 홍보와 매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 비즈니스모델에 대한 검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어 ‘중소기업을 부탁해’ 2탄은 롯데백화점 대전점과 함께 하게 되었다. 8일 간 행사기간 동안 4명의 셀러들과 함께 라이브방송으로 홍보와 판매를 진행하며, 라이브방송 중, 구매 시 핸드타월과 헤어밴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미연 대표는 추후에도 롯데백화점과 같은 대형 오프라인 매장과 중소기업을 연결하여 상생하는 구조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홈쇼핑 노하우를 녹인 ‘인플루언서 SNS라이브방송 커머스 플랫폼 셀러비전’은 오는 6월 오픈베타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