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KBS88체육관 제2체육관에서 2019 IBJJF 서울국제오픈 주짓수챔피언쉽 본대회 시작에 앞서 한국사회공헌협회 국도형 회장이 대한브라질리언주짓수연맹 KBJJF 부회장으로 위촉되었다. 위촉식은 이승재 KBJJF(대한브라질리언주짓수연맹)회장이 참석하여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이 날 부회장으로 위촉 된 국도형 부회장은 한국사회공헌협회의 회장이자 퍼스널브랜드 매니지먼트 (주)넛지스토리의 대표이사로서, 국내1호 개인브랜드매니저로 활동중인 인물이다. 최근 저서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출판사:진한앰엔비)를 정식 발간하였으며, 디지털 싱글 앨범 '전화위복', 시사유튜버 '도형선생' JTBC 프로그램 오!아시스의 전문가 고정패널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사회적인 기여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날 위촉식에서 국도형 부회장은 "주짓수는 평소에도 경기 영상을 찾아 볼 만큼 좋아하는 종목이다. 체격조건이 불리하더라도 얼마든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종목인만큼 강력범죄나 여성을 상대로 한 범죄등으로부터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호신술로써의 기능을 훌륭히 수행해 낼 수 있는 운동이라고 생각한다. 부회장으로 위촉 된 만큼 이승재 회장, 김세진 부회장 등과 함께 국내 주짓수문화 보급과 발전을 위해 다각도로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같은 날 열린 분과위원회는 KBJJF 내뷰 제반규정에 의거하여, 총 6개 분과에 홍보, 대외협력, 선수, 심판, 경기력향상, 심의집행분과로 구성되었다.
분과위원에는 홍보위원에는 유회중, 이동규, 김산희, 김동규, 박희성 대외협력위원에 엄성흠, 박지윤, 이치성, 김주연 선수위원에는 대표로 남진우, 서로준 심판위원에는 대표로 김홍석 위원이, 심의집행위원에 이동규, 전성빈위원이 위촉되었다.
대한브라질리언주짓수연맹 각 분과위원회는 대회개최 및 운영, 홍보, 심의 등 대한브라질리언주짓수연맹의 관련된 사안을 논의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위원임기는 1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