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19:45 (화)
다양한 연령층의 학생 직장인들이 선택한 일산영어회화학원 ‘쉬워쉬워어학원’ 눈길
상태바
다양한 연령층의 학생 직장인들이 선택한 일산영어회화학원 ‘쉬워쉬워어학원’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1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제나 개선안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지만 여전히 전국적으로 영어 조기교육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이로 인해 미취학 아동의 영어조기교육이 초등영어교육에서 높은 비율로 영향을 끼치기에 학부모들의 부담도 더욱 가중되고 있다.

이에 자녀의 영어교육이 늦었다고 생각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질 수밖에 없다. 이미 글로벌 시대에 접어든 만큼 영어조기교육은 계속될 것이고 영어교육 자체가 스피킹 위주로 바뀌고 있어 더욱 효율적 영어교육이 요구되는 시점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영어회화 실력이 늘기 위해서는 소위 ‘귀가 뚫려야한다’고 하지만 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일산초등영어학원은 그룹 수업으로 진행돼 영어회화 능력을 키우기에는 역부족이다. 따라서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음에도 기대만큼의 실력향상과 성과를 얻지 못하는 것에 대해 수강생들이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일산 영어회화 전문학원 쉬워쉬워어학원(일산동구 장항동)의 전상훈 원장은 “개개인의 영어회화 실력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몇 개월, 혹은 1년 안에 마스터한다는 과장광고를 신뢰하는 것은 지양해야 한다”면서 “일대일로 수강생의 니즈에 따라 쥬니어 공인영어시험과 취업용 (토익스피킹, 오픽 등) 영어회화, 인터뷰 준비, 비즈니스 영어 준비, 등 상황에 맞춰 도움이 돼야 하므로 다양한 커리어와 스펙을 갖고 있는 유능한 강사진과 수업을 선택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12년 동안 일산을 지킨 쉬워쉬워 어학원은 다양한 연령층의 학생, 직장인들로부터 인정받는 일산영어학원으로 알려졌고 김포, 파주, 화정에서도 수강하러 오는 대표적인 영어회화 전문학원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매학원인 스텝업 어학원(일산서구 대화동)과 함께 신청하는 수강생들에 한해 한 달에 4번 '무료그룹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제별로 토론과 발표 형식으로 진행하거나 간혹 학원 밖에서 야외수업으로 원어민, 교포, 한국인 선생님과 함께 어울리며 흥미롭게 영어회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40여 명이 넘는 원어민 선생님, 교포, 한국인 강사들이 근무하고 있어 수강생들은 다양하게 폭을 넓혀 선택을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관련 정보 확인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