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0 21:25 (금)
양평 양수리 전원주택 ‘더클라리온’ 맞춤형 타운하우스로 인기
상태바
양평 양수리 전원주택 ‘더클라리온’ 맞춤형 타운하우스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7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한 미세먼지와 복잡한 서울 도심 속 전원주택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편안한 노후를 기대하는 은퇴세대와 정적인 전원의 생활을 꿈꾸는 젊은 세대들의 교집합을 연출하는 신개념 맞춤 주택 ‘더 클라리온’을 소개한다. 

양평군 양서면 고즈넉한 산자락에 자리한 타운하우스 ‘더 클라리온’ 은 현재 분양 중인 양평의 모든 타운하우스 중 시내와 차량 3분 거리라는 교통망으로 양수리 시내에 가장 근접한 최고의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전원주택의 로망을 지키면서 생활의 편리함도 가질 수 있는 일석이조 주거지라고 할 수 있다.

‘더 클라리온’ 은 남양주, 하남과 바로 인접한 양평 초입의 특급 전원주택 단지로 들꽃수목원, 경기영어마을, 하남스타필드 등 각종 테마공간과 인접해있고 학교, 유치원, 병원, 은행, 주민센터 등 생화편의시설이 5분 내의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최고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지하철역 또한 교통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데, 양수역이 3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어 출퇴근 시에도 전혀 문제없다. 교육적 환경 또한 입학 시 인근 학생 지역 인센티브를 적용하는 기숙형 명문고와 구정승을 배출한 교육의 명당 입지인 점 등 좋은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더 클라리온’은 일반적인 분양 형태가 아니다. 소비자의 형편과 사정에 따라 주문을 받아 짓기 때문에 개개인 맞춤형 타운하우스를 가질 수 있다. 기본 베이스는 A type과 B type, C type이 있으며, 방의 개수 주차대수 자재 및 컬러와 구조 위치 등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설계 변경을 하여서 까다로운 소비층의 요구에 맞추어주며 전원주택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더 클라리온 타운하우스’ 는 세대 내 청정지하 암반수를 사용하며, 벙커형 주차장으로 넓은 주차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옥상정원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하며, 중층화장실 설계로 창고 및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고급 내외장재, 이건창호 3중창 등으로 마감처리를 하여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 신경 썼으며 단지 주변 산책로, 등산로를 조성하여 상쾌한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심 속 전원주택 로망을 실현하였다.

현재 ‘더 클라리온은’ 1, 2차 40세대 분양 중에 있으며, 3차 40세대 분양예정으로 총 80여 세대 분양예정이다. 양수리에 있는 홍보관에 먼저 꼭 방문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는 것을 추천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더 클라리온’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