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강남학원이 실전경매투어 부동산실무 강의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심화이론반을 3월 중 개강한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과정’부터 부동산 운영 및 재테크 지식을 쌓는 ‘부동산실무’, 부동산취업-창업을 위한 ‘RSA 과정’을 운영하는 교육기관이다. 부동산자격증 공부가 처음인 초보자부터 업계에서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까지 아우르는 단계별 수업을 제공한다.
강중용 교수와 함께하는 ‘실전 경매 투어’는 이론 수업과 현장실습 모두를 진행하는 부동산실무 강의다. 기초적인 이론은 물론, 현장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부동산 가치 분석 방법과 경매사건 이해관계자들과의 협상 기술까지 두루 배워갈 기회다.
‘실전 경매 투어’는 3월 7일(목)부터 4월 4일(목)까지 총 5주 과정이며 매주 목요일 10시부터 16시까지 수업을 진행한다. 선착순 10명에 한해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사단법인 대한 부동산학회 부소장 강중용 교수가 맡았다.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는 이론 수업을, 점심시간 이후부터 오후 4시까지는 현장실습을 실시할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 과정인 심화이론과정은 3월 4일(월) 개강이다. 주 6일 시간표로 편성됐으며 오전반(10:00~13:30/민법, 개론, 공법 14시까지), 오후반(19:00~22:30/민법, 개론, 공법 23시까지) 중 선택하면 된다. 월요일 민법(정동근 교수), 화요일 공법(오전:고상철 교수/오후:박상민 교수), 수요일 학개론(민영기 교수), 목요일 중개사법(김성수 교수), 금요일 공시법(배세호 교수), 토요일 세법(김윤석 교수) 수업을 진행한다. 토요일 수업은 주야합반이다.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심화이론과정은 2019년 합격보장반에 등록하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2019 합격보장반은 오는 8월까지 진행하는 모든 정규과정을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험일정이 끝난 뒤에도 2020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아울러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이끄는 2019년 종합 입문서와 기본서 총 8권을 증정 받는다. 3월 한 달 간 심화이론 강의를 무료 청강한 뒤 등록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한편 부동산공법을 어려워하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고상철 교수의 공법체계도 특강’ 교재 또한 3월 6일(수) 출간된다. 선착순 60명에 한해 구입 가능한 이 교재는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직접 집필에 참가했다. 온라인에 업로드 되지 않는 내용만을 엄선했기 때문에 난해하고 복잡한 부동산공법을 한 층 더 탄탄하게 공부할 수 있다.
체계도 특강은 표, 그림으로 시험범위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뒤 흐름을 잡아 이해의 폭을 확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을 통해 교재를 사전 구입한 뒤 3월 11일 오후 6시 이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수강하면 된다. 부동산공법 과락이 걱정인 사람, 이번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고득점을 올리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