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00 (일)
온라인 마케팅 기획사 밸류마케팅 성장 중
상태바
온라인 마케팅 기획사 밸류마케팅 성장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07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류마케팅, 높은 고객 만족도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4.jpg

지난 10월 온라인 쇼핑 시장이 사상 처음으로 월 10조원을 돌파했다. 온라인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원을 만들고자 중소기업부터 중견, 대기업까지 온라인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실력있는 대행사를 다방면으로 찾고 있다.

국내 광고 대행사는 약 1만개 이상으로 1인 기업부터 대형기업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고 포털 검색만 해도 수천개의 대행사를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인 광고시장의 규모를 보면 2017년 기준으로 88%를 10대 대형 대행사가 독식하고 있다.

기업 마케팅 담당자는 이렇게 많은 대행사 중 과연 어떤 곳이 우리 기업에 잘 맞을지는 항상 고민에 빠진다. 이런 상황속에서 마케팅기획사 밸류마케팅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화제이다. 광고주는 중소형 기업부터, 중견기업, 상장사, 대기업 등으로 다양하고 업종별 쇼핑몰과 금융, 시비스업에 특화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기획하고 디자인되는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부터 광고, 마케팅까지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의 누수없이 계획대로 매출이 향상되는 마케팅기획사로 유명하다. 또한 광고를 직접 운영하는 시행사로 검증된 최적의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고 성공한 전략만을 제시하고 있다,

밸류마케팅 관계자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이 누군가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불경기속에서도 우리의 광고주는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며 자사의 전문 인력과 최신기술,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끊임없이 소통하고 함께 고민하며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자리매김과 성장까지 함께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광고주의 50%는 쇼핑몰, 금융업, 서비스업을 운영하는 위기의 기업들을 안정권으로 만든 계기로 신뢰가 두터워졌고 장기적인 비전을 목표로 함께 성장하고 있다.

밸류마케팅은 12~17년차 전문인력이 업종별 쇼핑몰, 대출, 보험, 장기렌터카, 가전제품, 가구, 식품, 음료 등에 최적화된 고급인재로 온라인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쇼핑몰 제작부터 마케팅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최적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운영이 가능한 범위내에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 광고주의 신뢰가 높은 편이다.

밸류마케팅은 검색광고, 페이스북광고, 구글광고, 네트워크 광고, 바이럴마케팅, 언론홍보, 앱광고, 타겟마케팅, 쇼핑몰&홈페이지 제작 등을 진행하고 있다.